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행동이 감정을 만든다.





등산화 없는데,
등산 해볼끼라고 하루 빌렸다.
(언니 고마워요😄👋)



신발인증샷 찰칵!
(이런건 남겨줘야되!)




등산에만 집중한다고,
중간중간에 사진은 남기지 못했다ㅠ
목표지점 도착.
구름다리? 하늘다리? 아무튼...ㅋ;;;;




앗..
언니랑 키차이가 많이 난다;;;;
나? 158cm ㅋㅋㅋㅋ;;;;
(아담항게 좋아좋아 ㅋㅋㅋㅋ)




이 다리 흔들흔들거렸는데,
무섭지 않았다.
(간큰 녀ㄴ)
무서워하는 언니들을 위해
다리 중간에서 힘차게 점프하기도 했ㄷ.ㅋㅋㅋㅋㅋ




정상 찍고 내려와서는,
뭐먹으러 갈지 논의중 ㅋㅋㅋ
(메뉴 고를때가 제일 햄벅)




모두들 수고해쏘!!!
아.. 상쾌하다데쓰!!^^




단체사진 하나
제대로 박기도 힘들다 우리들 ㅋㅋㅋ
다 딴데보고 있어.
나만 카메라보고 있...(나? 카메라 앞에선 모범생✌)



행동이 감정을 만든다.
건강한 행동들로 내 하루를 채울 것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