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그러기에는 내 인생이 너무




늘 52kg 유지하던 내가,
추석연휴 5일동안에 2kg이 쪄서, 54kg됨ㅠ


금방 찐살은 쫌만 노력하면
금방 빠진다는 걸 알기에,


오늘 점심은 샐러드로 픽!
샐러드 사먹으러 경북예천에 go!




샐러드집 도청점




#갈릭쉬림프샐러드
#닭가슴살샐러드
#청귤청에이드




소스는,
#오리엔탈소스 #파인애플소스 로!!




이건 내남편이 주문항고!!!




요건 내가 주문한 샐러드🦐




이제 본격적으로,
잘먹겠습니다🥄🍴




샐러드를 맛있게 먹으면서
우리가 나누었던 이야기,




👧 오빠, 나는 내 능력의 반의 반도 못 쓰면서
살고 있는 것 같애.
지금 당장 내가 무엇을 하면,
나를 좀 더 쓸 수 있을까?



👦내가 보기에 윤미는,
지금 아주 최선을 다해 살아가고 있는 것 같은데..
당장 어떤걸 하는게 좋을지
기회를 좀 기다려보는게 어떨까?





👧그저 안정적으로만 살기에는,
내 인생이 너무 소중한 것 같애.
난 계속적으로 가능성을 찾아가는 삶을 살거야.


👦 응. 우리윤미 충분히 잘하고 있어.


👧더 잘할거야.


👦내가 늘 지원해줄거야.





이야기를 나누다보니,
어느새 다 먹었...




분명 다먹었는데,
밥이 생각나는건 뭐니?ㅋㅋㅋ


배고프다ㅠ
꼬르륵...